세계 최대의 검색엔진 사이트 구글(Google)은 크롬 브라우저와 유튜브, 지메일과 클라우드, 포토와 드라이브, Google 스토어와 Google Play 등의 방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관련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한 사항은 'Google 고객센터'[◂링크를 클릭하면 구글 고객센터가 새 창으로 열리게 됩니다.]에 문의하고, 관련 사항을 Gmail로 답변 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 고객센터 페이지가 브라우저 설정에 따라 새 탭 또는 새 창으로 열리면 '어떻게 도와 드릴까요?' 질문 하단의 '🔍 문제를 설명해 주세요.'란을 이용하거나, Google 전체 서비스 아이콘 메뉴를 클릭하여 이용 관련 문의를 할 수 있으며, 페이지 하단의 '도움말 커뮤니티' 아래에 있는 Google LLC 국내 대리인 'Google 국내 대리인에게 문의하기'를 클릭하여 서비스 관련 문의를 하고 답변 받을 수 있습니다.
Google 국내 대리인에게 문의하기 페이지가 활성화 되면 '* 필수 입력란'에 현재 *******@gmail.com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습니다. 문제와 관련된 계정이 아니면 계정을 전환하세요. 메시지가 나타나며, 바로 아래 '문의하려는 Google 제품 또는 서비스*'의 '하나만 선택해 주세요. ▾'의 확장 버튼을 눌러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문의하려는 Google 제품 또는 서비스의 '하나만 선택해 주세요. ▾'의 확장 버튼을 눌러 '애드센스'와 'Gmail', '계정'과 'Ads', 'Cloud'와 '지도', 'One'과 'Play', '검색'과 'Workspace', 'YouTube'와 '기타 Google 제품' 중 한가지 항목을 선택하고 '문의하려는 내용을 최대한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 란에 관련 내용을 작성한 다음 '제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참고로 포스팅에서는 Google AdSense 서비스 관련 문의를 하였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계정 관련하여 Google 국내 대리인에게 문의하면, 이메일로 발송되고 '문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하거나 알려 드릴 내용이 있는 경우에만 연락을 드리겠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즉, 문의 내용을 자세히 입력하고 관련 연관성이 있어야 답을 받을 수 있으며, 답변은 문의를 한 계정의 G메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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