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이글루스가 종료되었습니다.' 메시지가 나타나면서 블로그에는 접속할 수 없으며, 2023년 06월 16일 ~ 2023년 12월 18일 사이에 백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이글루스 블로그 백업은 이미지를 포함 한 등록된 게시글과 포토로그의 이미지 파일이 백업 대상에 해당되어 메인 페이지 하단에 '로그인 하고 백업 신청 바로가기' 버튼이 표시 됩니다.
이글루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이글루스가 종료되었습니다.' 메시지와 함께 '오랜 기간 동안 이글루스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아쉽게도 2023년 6월 16일에 이글루스 블로그 서비스가 종료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작성하신 글과 첨부한 이미지, 파일은 다운로드가 가능하도록 백업 기능을 마련했으니 아래 일정을 확인하시고, 기간 내에 꼭 백업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의 안내가 나타나며, 하단의 '로그인 하고 백업 신청 바로가기' 버튼이 표시 됩니다.
이글루스가 종료되었습니다. 페이지 하단의 '로그인 하고 백업 신청 바로가기' 버튼을 누르면 로그인 폼이 활성화 되어 '이글루스 회원 계정이 있습니다.' 하단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 합니다.
egloos에 로그인하면 이글루스가 종료되었습니다. 페이지 하단에 '백업 신청 계정' 표시와 함께 '백업 신청하기 버튼이 활성화 되며, 버튼을 클릭하면 백업이 신청 됩니다.
이글루스 블로그 백업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브라우저 팝업 메시지와 신청 페이지에 '백업 신청이 완료 되었습니다.'가 나타나는데, 백업 신청 계정 아래에 '백업 신청순서에 따라 백업 작업이 완료되면 ‘다운로드’ 버튼이 노출됩니다.'에서 보면 신청 후 백업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지 시기가 명확하지 않고, 데이터 백업 후 7일 간의 기간내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매일 또는 최소 일주일에 1회 이상 백업 작업이 완료 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댓글 없음: